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회귀의 전설 1,2부 完 대박

회귀의 전설 1,2부 完
파일명용량
회귀의 전설 1,2부 完.txt10.8M


 IMF가 휩쓸고 지나간 2020년의 한국의 노량진.증권맨에서 고시 낭인으로 전락했던 장태산은 아이를 구하다 차에 치인다.죽음의 순간, 장한 선업을 쌓았다며 정체불명의 노인은 그를 18살, 고2 때로 돌려보내는데!생생하게 기억나는 증권 그래프와 미래! 불법 과외(?)로 전수 받은 어마무시한 무공까지.강대한 힘을 가지고 전설을 써내려가는 태산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목돌이
좋아요! GOOD~
장동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훈남공세
받아갑니다~!
개패
믿음으로 받아갑니다. 재미 있게 잘 보겠습니다
봄봄626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kido67
제목부터 겟하겠끔 만드는군요. 잘 볼께요 ^^
a8282
좋은 작품을 좋은 가격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빙구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솜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주녕임당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비상하는물
기대됩니다:)
동그랑땡
받아갑니다~!
yousu
좋아요! GOOD~
바보삼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akghqld2
받아갑니다~!
이삐루
기대됩니다:)
빅브로2
재미있을거가틈 ㅋㅋ 뭔가 주인공도쌔고 돈도많이벌고 그런건가 ㅎㅎ
신입사원
좋은 자료는 언제나 사랑이죠~ 즐거운 맘으로 다운받아갑니다 번창하세요~
키보드좋다
1, 2부 다 있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군주이다
재미가 있으니 2부까지 만들어졌것죠 ㅋㅋ
걸걸이
잘보겠습니다~ 기대됩니다:)
nowawoo
받아갑니다~!
처박힐메테오
좋은 자료 고마워요 잘 볼게요
주진메소
좋아요! GOOD~
미친기타
받아갑니다~!
아슈리온
받아갑니다~!
서기vv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꾸벅
우와우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브라이언무어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지봉2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배성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홍랑77
좋아요! GOOD~
백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갱찌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26111
돈만 버는 거면 안볼텐데 무공이라니~ㅎㅎ 잘볼게요~50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nowawo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장만옥
받아갑니다~!
betaline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민d
기대됩니다:)
미롤
좋아요! GOOD~
아이맥
기대됩니다:)
콜라1235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카라맨
받아갑니다~!
터프한놈
받아갑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