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빠가 나를 속이는 것 같아

아빠가 나를 속이는 것 같아
나는 우연히 아버지의 휴대폰을 발견했다.
보고 싶다고 말하는 외국 여자를 봤어
위 내용 없이 그냥 보냈는데 주기적으로 내용이 삭제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화장을 하는 아주머니와 연락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아버지가 한밤중에 갑자기 외출을 많이 하셨거든요.
그 아줌마와의 대화를 보았지만 역시나 위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밤 11시 30분쯤 '어디 있는지 보고 싶은데 안 나오냐'고 문자를 보내던 이모가 '오빠, 지금 어디 계세요?
유부남이 한밤중에 여자와 데이트하는 것이 문제가 아닌 것은?

사실 아직도 의문점이 있습니다. 방금 여자한테 전화가 와서 방으로 도망가는데 형이 뭐라는 소리가 들렸다. 그럼 조카인 척 하는 난 누구야... 뭐... 존 스타일

이것이 바람일 가능성이 있습니까?
동남아에서 외국여자 보고싶다
나는 방금 밤에 아줌마를 만났어
전화해서 오빠오빠.... 당신은 그것을 의심할 수 없습니다?

사실은 사실이 아니라고 믿고 싶고, 열심히 일하고 다정한 어머니를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아버지는 집에서 화합을 중시하시고, 일주일에 한 번은 외식을 하시고, 어머니와도 술을 마시기 위해 외식을 하십니다.
사실 아빠가 무서우시더라도 말씀드려야 할지 고민인데 그게 답인지 궁금합니다.
이제 비밀리에 만나는 여자의 카카오톡 프로필을 가져왔습니다. . . . . . . 도와주세요


추천사이트